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ひとこと

추억의 그 입술 ㅋㅋㅋㅋㅋ (의식의 흐름 산만&지저분함 주의) 본문

카테고리 없음

추억의 그 입술 ㅋㅋㅋㅋㅋ (의식의 흐름 산만&지저분함 주의)

やみ 2014. 11. 4. 23:31


2010. 05. 19 탈출게임 DERO! 



넌 그때 칸쟈니8가 있는지 없는지도 몰랐는데 뭐가 '추억'이냐고 물으신다면

...일단 동시대를 달리진 못했어도 이걸 본건 꽤 오래되었으니까 나름 추억이라고 말씀드리겠습니다요. 네네 ㅋㅋ

그렇지. 칸쟈니에이또가 걸어온 시간의 거의 전부를 동시대로는 달리지 못한 늦깎이 팬이지만, 어차피 한 번 본것들은 지금보다는 전에 봤으니까 다 추억이랄까나~ㅋ, 뭐, 대충 그런걸로 ㅋㅋㅋㅋㅋㅋ

(이녀석 도대체 뭐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이 분, 입술쓰는 법이 요랬는데말입니다.

요렇게 귀엽고 깜찍한 분홍색 오동통한 입술인건데 말입니다...


아담과이브에서 처럼 쓰면 반칙이라구요-ㅅ-)

므흐흐흐흐흐. 





아담과 이브 보고 나니까 자꾸 그...마루의 증언(?)이 생각남.

마루한테 키스하려고 슥 다가와서 마루가 '아 키스하는구나' 했더니

휙 고개돌려서 ㅋㅋㅋㅋ'아  안하는구나' 하니까 

갑자기 확 해버리고 그랬다는 그 도S스러운(?) 요코야마 유 말입니다.

이 에피소드 좀 설레지 않냐며 ㅋ 나만 그런거냐며 ㅋㅋㅋ 

이 부분 나올때마다 나 맨날 꺄~~이러는데 ㅋㅋㅋ








아, 그냥 찾아서 넣자 ㅋㅋㅋ


칸쟈니8 투어 EIGHT×EIGHTER MC특전









아아, 그리고 하나 더 생각나는게 있는데..............



이 무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억의.........................

위와 같은 종류인 '추억'의 ..............................낄낄




진짜 언제 칸쟈니8 입문자를 위한 지뢰밭 안내서라도 한 번 만들고 싶다.

그런거(!)랑 이런거ㅋㅋㅋㅋ 완전 니가테인 분들 엄청 많을텐데(...) 

나중에 알고 탈덕하고 급 모았던 굿즈 처분들 하지 마시라고

친절히 지뢰가 될 수 있는 것들을 정리한 입문서를...만..ㄷ.................

아, 아닙니다.




+) 근데 예전(위의 DERO도 그렇고 칸파니때도 그렇고) 요코 보면 수염 꽤 진하게 올라오는데

요샌 왜 그렇게 깔끔하지?

겁나 궁금함(<<<<)

24시간TV 할때도 수염 별로 안올라와서 신기했는데, 원래 그런 사람은 아니란말이지.

자기 입으로도 수염 잘올라온다구 했던거 생각도 나고.

...쉬는 시간마다 면도 새로하나(  - _-)? ...서, 설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