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ひとこと

슬렁슬렁 본문

카테고리 없음

슬렁슬렁

やみ 2016. 9. 25. 01:42

스바루 겁나 잘생...





스바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추럴 본 씹덕, 니시키도 료.

손 양 소매에 넣은 것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니시키도는 니시키도.





역시 요코 춤선은 내 취향.

그리고 ㅋㅋㅋㅋㅋ스바루 발랄한거봐 ㅋㅋㅋㅋ





칸무리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와타베상 ㅠㅠㅠㅠㅠ 와간지, 뭐야, 넘 멋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장면에선 닥스샷. 왠지모르게 매번 알면서도 꼭 누르게 됨.





스바루 앉은 모습이 넘 귀여웠다.






어제 지인님이랑 말했던게 생각나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에일리언 베이비입니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보니까, 이거 찾으려고 미친X처럼 난리치던 날이 생생히 기억난다. 그래도 찾았으니까 된거지.

비번도, 아무리 오래 걸려도 풀면 해피,인 것과 같은 맥락.

결과가 좋으면 되는거.





> _ <)♡







...담당 콧구멍 좋아한다고 하면 변태라고 할거임? .....그치만, 이쁜걸.







OH, MY GODDESS!!!!!!!!!!





ㅅㅂ 명언






중복이면 어때. 좋은건 자꾸 봐야지 (새삼, 손이랑 얼굴 색 차이나는거. 흑. 흑. 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반대도 싫다. 뽀샤시 지나치게 해서 보정한거, 밀고 밀어서 무슨 밀떡같이 한거 진짜 너무너무너무 싫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건 또 22222222  흑. 이건 내가 스샷한거 아니지만, 좋은건 또 22222222인거지.






귀여워! 귀엽다고!!!





이인데스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한참 할때 정말 귀여웠음






비쥬얼이...비쥬얼이.........(나는 이미 죽어있음)





쥿사이, 왜 딥디에서 요코 혼자 노래하는 부분 뺐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는 왠지 요코 의견일 것 같기도 하지만. (렌쟈에서도 히나가 요코의 좋은 점 얘기할 때, 여장 말고 앞에 '싸움 잘한다'는 부분 영상 빠진거 억울하다. 왜 그걸 써서 ㅠㅠㅠㅠㅠ 그거 말고 다른거 쓰지 ㅠㅠㅠㅠㅠ아님 장점을 다른걸로 해도 되는거잖아 ㅠㅠㅠㅠㅠㅠㅠ) <<궁시렁 터짐 ㅋㅋㅋ





완벽해.





겡키나 도우너





지금 이럴 때가 아니고, 바탕화면 정리나 좀 하세요.







the end















































Comments